티스토리 뷰
강기영 결혼 여자친구 누구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했던 배우 강기영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인터뷰에서 여자친구와 교제 사실을 깜짝 고백한 바 있는데요. 강기영은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5월 2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강기영의 여자친구는 연예계 일과 전혀 관련이 없는 일반인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약 3년간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강기영의 소속사측은 '강기영이 5월25일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방송을 통해 밝혀온 바와 같이, 약3년간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믈 맺게 됐다. 두 사람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강기영이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이며 여자친구는 3살 연하로 34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기영은 2009년 연극 '나쁜자석'으로 데뷔했습니다.
강기영은 2018 MBC 연애대상에서 조연상을 수상한 후 '나의 뮤쥬, 여자친구와 기쁨을 같이 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강기영은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동했으며 이후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으로 브라운관 데뷔했습니다. 이후 '오 나의 귀신님','돌아와요 아저씨','싸우자 귀신아','역도요정 김복수','김비서가 왜 그럴까','내 뒤에 테리우스'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 드라마 '열여덞의 순간'에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