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다현 미쓰라지 나이 학력
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이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톡톡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이며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권다현은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패션잡지 모델로 활동했으며 2006년 단편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천추태후'등에 출연했으며 2009년 방송된 드라마 '시티홀'에서 봉선화 역으로 출연 한 바 있습니다.
권다현 남편 미쓰라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세입니다. 미쓰라진은 타블로, DJ투컷과 함께 힙합 그룹 '에픽하이'로 데뷔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쓰라진 권다현은 지난 2014년 영화 시사회에서 함께 등장하며 열애 사실을 공개해 취재진을 놀라게 했는데요.
이에 대해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는 '열애설은 대부분 걸려서 인정하는데, 미쓰라진은 남의 영화 시사회에서 손을 잡고 그냥 포토라인으로 걸어가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기자들도 당황했다고 하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미쓰라진은 '비밀인 건, 난 이미 사진을 찍었음에도 권다현과 다시 포토라인에 올라갔다는 것'이라며 '권다현에게 정식으로 만나자고 한 다음에 만나자마자 그냥 손을 덥석 잡았다. 권다현 남자친구인 양 계속 행세했다. 설득하고 계속 세뇌시켰다. 효과가 있는 것 같다' 라고 밝혔습니다.
공개열애후 두 사람은 2015년 8월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현재 자녀는 없습니다.
권다현은 연기자이긴 하지만 결혼 전에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요. 그러던 중 지난해 추석 파일럿 예능프로그램에 남편인 미쓰라진과 출연해 엉뚱하면서 솔직한 입담을 펼쳐 예능 샛별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공복자들'이 정규 편성이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미쓰라진은 '공복자들은 와이프를 보고 들어온 섭외다. 와이프가 연기자이긴 한데 캐릭터가 제가 봐도 재밌는 캐릭터다. 그런 부분 때문에 결혼에 큰 영향을 미치기도 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특이하다. 보고 있는 재미가 있는 사람. 같이 방송을 하고 있는데 좀 좋은 것 같다. 그 방송을 통해서 오히려 저도 좋게 나오고'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예능 샛별로 주목을 받으면서 최근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까지 체결했다고 하는데요. FNC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주목 받았던 권다현과 인연을 맺게 됐다. 권다현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양한 분야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 하겠다' 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