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나 27kg 감량 다이어트 성공
가수 다나는 지난해 살이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극심한 우울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며 체중이 늘었다고 합니다.
과거 방송에서 다나는 견디기 힘든 큰 이별로 인해 심적으로 많이 무너졌다고 고백했으며 인생을 좌지우지할 마늠 아끼던 사람들과의 갑작스런 이별로 혼자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심리적 무력감이 찾와오면서 우을증을 겪었다고 합니다.
3년 넘게 공개 연애 중이었던 연인과의 결별했으며 그리고 지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다나는 모든 것이 부질없다고 여겨 한 번에 몸과 마음을 놓아버렸다고 하는데요.
불면증과 우울증을 겪었으며 스스로 통제하지 못해 식습관이 급속도로 나빠지면서 살이 찌기 시작했으며 체중이 무려 82kg 까지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후 다나는 한 방송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이겨내고 다시 비상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했는데요. 최근 20kg 감량에 성공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현재 다나는 82kg 에서 27kg 감량에 성공하며 55kg까지 감량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다나는 ' 나는 가수로서도 정점을 찍은 적이 없다. 하지만 여기서 포기하면 후회할 것 같다.
다나는 '내 직업을 , 가수라는 직업을, 그리고 삶을 포기하긴 아직 이르다고 생각한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마음의 상처를 극복할 뿐만 아니라 예전의 다나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 같아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다나는 최종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