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화선 동생 사망 원인 이지안
배우 이화선이 친동생의 부고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화선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동생 부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sns' 하나뿐인, 너무나도 사랑하는 동생이 하나님 곁으로 갔다. 누구보다 밝고 꽃같이 예쁜 그녀가 봄날 벚꽃처럼 하늘로 갔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외롭고 긴 3년의 투병생활을 마치고 편안한 잠에 들었다. 기도해주시고 가는 길 함께 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이화선의 친동생 고 이지안씨는 3년간 췌장암 투병 생활을 하며 유튜브 채널 '릴리리야 릴리스 키친'을 운영한 바 있습니다.
이화선은 그동안 sns를 통해 동생의 호전 되는 모습을 전해왔는데요. 친동생과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맛집 외식을 즐기며 남다른 자매애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작년 10월에 이화선은 '시한부 6개월 선고받은 날로부터 정확히 6개월 된 날'이라며 '아직 살아있다며 축하해달라는 동생, 넌 6년, 60년 계속 살아있을 거야'라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우 이화선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이며 2000년 한국슈퍼모델대회 프리지아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골뱅이','쌍둥이네','언제나 두근두근','포도밭 그 사나이','강남 스캔들'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04년부터는 카레이싱에 도전해 2009년 CJ 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통해 프로경기에 데뷔했으며 팀코리아익스프레스 레이싱팀에 소속돼 여러 카레이싱 대회에서 수상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천국에서 아픔없이 편히 쉬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