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원희 성형논란 퍼퓸
지난 3일 KBS 새 월화드라마 '퍼퓸'이 첫방송을 시작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퍼퓸'은 ㅇ니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닥 스텝이 꼬벼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퍼퓸' 첫방송 후 민예린 역으로 주연을 맡은 고원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특히 고원희가 이전과 달라진 외모때문에 성형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퍼퓸' 관련 게시글에는 고원희의 눈매 성형 의혹을 제기하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끊임없이 게재되며 실시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거 고원희는 얇은 쌍꺼풀의 눈매였지만 '퍼퓸'에 등장한 고원희의 눈매는 전과 다르게 짙은 쌍꺼풀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과 비교했을대 이전 모습과는 사뭇 다른 눈매가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고원희 성형설이 이슈가 되면서 고원희 소속사측은 '확인해 보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고원의는 지난 3일 '퍼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을때도 이전보다 다소 달라진 얼굴로 등장해 성형설이 제기되기도 했는데요. 제작발표회 모습을 본 후 누리꾼들은 '내가 알던 고원희가 아니다'라며 성형설을 제기했습니다.
한편 고원희는 1994년생으로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12년 제8대 아시아나 모델에 발탁되며 데뷔했으며 이후 2018년까지 6년간 홍보모델로 활동 한 바 있습니다.
CF모델로 데뷔한 후 2017년 KBS 드라마 '최강배달꾼','으라차차 와이키키'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또한 고원희는 2016년 KBS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이하율과 열애 사실을 공개했으며 지난해 9월 2년 여 열애 끝에 결별 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