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
인테리어 디자이너 꾸밈바이 대표 조희선이 tvN '물오른 식탁'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조희선은 아역배우로 활동했던 연기자 출신 사업가 입니다.
조희선은 중학교 3년때 아역배우로 활동 한 바 있는데요. 어린시절 영화 '하늘 아래 슬픔이','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여인열전 -장희빈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역 스타로 기대를 모았지만 부친의 반대로 연기활동을 접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외제차 여성 딜러러도 활동한 바 있습니다. 이후 전업주부로 10년간 살다가 우연히 '주부 인테리어 고수'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변신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희선은 건축회사에서 내공을 쌓으며 인테리어 디자인 그룹의 수장이 되고 국내 최초 '리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라는 타이틀까지 달게 되었으며 현재 신한대학교 공간디자인학과 특임 교수로 재직중이며 인테리어 회사 '꾸밈 by'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희선은 김명민,황신혜, 유준상, 김태균 등 여러 스타들의 집을 인테리어하며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희선 나이와 남편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게 없는데요. 40대 후반이라고만 알려져 있으며 두 아들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물오른 식탁'에 출연하는 조희선은 결혼과 취업, 경력단절 여성, 육아에 얽힌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평범한 전업주부에서 인테리어 전문가로 우뚝선 조희선의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 전 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