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나이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이 채무 논란에 휩싸이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나이 빚투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5일 강현석의 인스타그램에 A씨는 '도저히 못 참겠다'라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의 링크를 남겼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지난 2014년 말, 2015년 초 두 차례에 걸쳐 강현석에돈 60만원을 빌려줬으나 이를 제때 갚지 않았다고 폭로했는데요.
글쓴이는 돈을 빌려줬던 당시 나이는 25살, 강현석 나이는 24살이었기 때문에 적은 돈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두 번의 돈을 빌려주고 난 이후 기한이 될 때까지 돈을 갚으라 요구한 적이 없었으며 이후에도 돈을 갚지 않자 강현석은 시간을 더 달라고 부탁했으며 메신저를 차단했다고 합니다.
이후 60만원의 채무를 지고도 변제하지 않아 소송까지 갔으며, 강현석의 부모로부터 돈을 돌려 받았지만 정식으로 사과를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강현석 채무논란이 불거지자 강현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게재했는데요. 강현석은 '채무 관계 내용은 사실이다. 채무 관계는 당시 해결했지만 그 과정에서 보인 저의 태도는 옳지 않았고 진심으로 당사자에게 사과를 드리지 않았다'며 인정했습니다.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은 이승윤과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은 훈남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강현석은 이승윤의 매니저로 활동한지는 약2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승윤은 신발 매장에서 일하던 강현석의 영업력을 깨닫고 매니저로 영입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나이는 28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의 채무 빚투 논란이 불거지면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하차 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황광희 매니저 유시종 역시 학교폭력 논란으로 하차 한 바 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승윤의 인스타그램에 강현석 채무 논란에 대해 해명을 요구하는 글을 남기고 있으며 강현석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