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환희 종교 이혼사유
래퍼 빌스택스가 전 부인 박환희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박환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박환희 이혼사유 종교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환희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이며 쇼핑몰 모델로 활동후 2015년 드라마 '후아유'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16년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간호사 최민지 역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드라마 '질투의 화신',' 왕은 사랑한다','너도 인간이니' 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박환희 전남편 빌스택스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 입니다. 바스코는 지난 2000년 PJ Peez 멤버로 데뷔한 후 2004년 1집 솔로 앨범 ' 더제네시스'를 발매했으며, '쇼미더머니 시즌3'에 씨잼과 함께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빌스택스는 2015년 5월부터 2016년 4월까지 서울 자택 등에서 대 마초와 엑스 터시등을 투약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빌스택스는 앞서 4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가족에 대해 언급하며 ' 내 여자친구, 내 아내다. 재혼했다' 고 밝혔습니다.
박환희는 배우로 데뷔 하기 전 모델로 활동한 당시 래퍼 빌스택스 (바스코)와 2011년 8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결혼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결혼 발표와 함께 속도위반으로 임신 3개월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해 아들을 낳았지만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하고 1년 3개월만인 2012년 12월 협의 이혼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은 빌스택스가 양육하고 박환희는 양육비를 지원하기로 합의 했다고 합니다.
빌스택스는 2012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직접 이혼 사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빌스택스는 ' 아직 우리는 공식적으로 아무 이야기도 하지 않았는데 우리 이혼에 대해 많은 추측, 헛소문이 들려옵니다' 라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어 ' 그런 것들 신경 쓰고 살지 않았는데 이번엔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같네요. 저희가 진짜 헤어지게 된 이유는 서로가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종교도 다르고 원하는 것들이 많이 달라서 가까이 할 수록 서로에게 상처를 주게 돼 부부의 연을 끊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박환희는 독실한 기독교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