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캠핑클럽' 이 첫 방송이 된 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1세대 원조 걸그룹 핑클이 14년만에 완전체로 결합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첫 방송후 캠핑클럽 촬영지뿐만 아니라 캠핑카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캠핑클럽 촬영지, 캠핑카 가격등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클럽 캠핑카 쏠라티 가격 

 

 

 

'캠핑클럽'이 첫방송이 된 후 핑클 멤버들이 타고 다닌 캠핑카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는데요. '캠핑클럽' 캠핑카는 현대의 쏠라티로 알려져 있습니다. 쏠라티 컨버전의 캠핑카 가격은  1억990만원이라고 합니다. 

 

캠핑클럽 촬영지 

 

전북 진안군 용담 섬바위 

첫 방송에서 공개된 첫 촬영지는 진안 용담섬바위로 정도전, 주홍글씨 등 드라마 영화등을 촬영했던 곳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애국가'의 배경화면으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금강 상류의 맑은 물과 다양한 산책로, 그리고 주변의 산과 휴양림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용담호는 용담면 월계리의 금강 상류에 있는 다목적댐이 건설되면서 생긴 인공 호수로 이 댐으로 담수가 시작되면서 용담호는 진안군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명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참고로 방송에서 출연자들이 캠핑장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현재는 시설이 운영되지 않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원대리 자작나무 숲은 산림청에 의해 1990년대 초반부터 조림되기 시작하였으며, ' 자작자작' 소리를 내며 탄다고 해서 자작나무 숲이라고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에선 70만 그루의 자작나무들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전남 증도 우전해변 

 

한국의 발리라고도 불리는 우전해변은 웨딩 촬영 명소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맑은 바닷물과 깨끗한 백사장이 펼쳐지며 맑은 물과 주변의 울창한 소나무 숲 덕분에 여름 피서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또한 이곳은 개펄에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매년 여름이면 ' 게르마늄 개펄 축제' 가 열리고 있다고 합니다.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는 강한 바람에 모래가 바람에 의해 해안가로 운반되면서 오랜 세월에 걸쳐 모래언덕을 이루고 있습니다. 신두리 해안사구는 세계 최대의 모래언덕이자, 슬로시티로 지정된 태안의 가장 독특한 생태 관광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천 소래 습지 생태공원

인천 소래습지 생태공원은 갯벌과 풍차 사이로 펼치지는 일출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여행지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소래습지생태공원 전시관 바로 앞에는 폐 염전을 복구해 지금도 소금을 매일 생산하고 있으며 ,6~9월에는 염전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경주 화랑의 언덕

캠핑클럽 2회 예고편에 경주로 떠난다고 공개되었는데요. 2번째 정박지는 경주 화랑의 언덕이라고 합니다. 화랑들이 무예를 익히던 언덕이라 해서 ' 화랑의 언덕' 이란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캠핑클럽'은 14일 처음 방송된후 실시간으로 이슈가 되면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첫 회 캠핑클럽 시청률은 5.1%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6.7%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핑클의 솔직하고 담백한 입담 덕분에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 핑클 멤버들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