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지 결혼 예비신랑 나이 직업
개그워먼 이수지가 오는 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수지는 지난 1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중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어 이수지는 10월 자신이 진행한는 KBS 2FM 라디오에서 '저 이수지가 품절됐음을 알립니다. 사랑하는 짝꿍과 평생을 함께 해보려 합니다. 좀 더 많은 분들께 축복 받고 싶어서 라디오를 통해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당'이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개그우먼 이수지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이며 학력은 인덕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으며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이후 이수지는 개그콘서트 '황해'의 코너에서 보이스피싱을 하는 조선족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DJ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수지 예비신랑은 3살 연하의 매니저먼트 관계자라고 알려져 있으며 '친한 친구로 지내던 분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전했으며 1년 가까이 교제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8일 진행되는 이수지 결혼식 사회는 과거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유민상이 맡으며 축가는 신보라와 가수 투빅이 부른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