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기방 부인 김희경 나이 직업
'라디오 스타'에 출연을 예고한 배우 김기방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김기방의 부인 김희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기방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라디오 스타 출연해요. 멋진 분들이랑 출연해서... 와이프 자랑 엄청하고 왔습니다.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김기방은 능력 있는 아내의 중소기업 급 사업의 규모를 언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김기방은 2017년 9월 인터넷 쇼핑몰 '바가지 머리'의 대표 김희경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기방 아내 김희경은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디션(구 바가지 머리) 에서 '희바리'라는 닉네임으로 모델로 활동 했으며 현재는 뷰티 사업가로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김기방은 결혼 후 입금된 출연료를 모두 아내에게 준 뒤 1년동안 일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기방은 '1년간 연기를 안 해도 행복하다. 태어나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김기방은 올해 나이로 39세이며, 아내 김희경은 35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라고 합니다. 한편 김기방은 2005년 영화 '잠복근무'를 통해 데뷔했으며 개성있는 역할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김기방은 조인성의 절친으로 유명한데요. 김기방과 조인성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구로 지금까지도 친분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광수, 임주환, 김우빈, 박보영, 송중기등 연예계 황금인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